제 17회 2019년 SAS 분석 챔피언십


· 기간
2019년 5월 20일~6월 30일

· 공모과제
빅데이터/인공지능으로 홈쇼핑 방송의 판매실적을 예측하다
- 빅데이터와 홈쇼핑 상품별 방송실적의 연관관계 도출

· 시상팀

대상 -동국대학교 통계학과 박태렬, 오지수, 이소윤
롯데홈쇼핑상 -연세대학교 정보통계학과 서민석, 이솔, 임지완
금상 -동국대학교 통계학과 김은태, 김영석, 김희수
은상 -이화여자대학교 통계학부 이정은, 김수완, 전해인
동상 -이화여자대학교 통계학과 주선미, 강예나
-성균관대학교 통계학과 황종수, 정석주, 이병헌
-영남대학교 통계학과 김규리, 김현주